소소한 일상~2016. 12. 22. 15:12

회춘열매 마키베리 효능~

 

오늘 쌀쌀하네요^^

바람도 많이 불고 저녁부터 눈이 올 계획이라네요~

이렇게 추운 겨울철 제일 중요한 것은 몸의 면역력을 키워서

건강한 몸을 만들어야해요^^

그래서 오늘 사랑스런김실장이  마키베리라는 슈퍼푸드 알려드릴께요~

베리류중 항산화제 끝판왕이랍니다

 

 

 

마키베리는 아사이베리나 블루베리와 같은 블랙푸드이고요

  항산화물질인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성분이 몸속의

활성산소를 줄여서 혈관에 불순물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

세포를 활성화하여 뇌경색예방과

탁월한 노화방지 효능이 있어요~

김실장도 열심히 먹어야겠어요^^ㅋㅋㅋㅋ

그래서 회춘 열매라고도하나봐요~

 

또다른 이유는몸속의 염증을 억제하고

면역력을 향상시킨다고해요

몸을 스스로 지킬수 있는 파이토케미컬 성분이 엄청풍부하다는 사실~

 

그리고 혈중  나쁜콜레스테롤  수치를 저하시키고

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며 혈관계질환을

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해요

이러니 안먹어 볼수가 없겠죠^^

 

멀리서 오니 유통과정에서 변질될수도 있으니

이렇게 분말형태로 구입할수 있어요 그리고분말이 흡수율도 높다고해요~

우유나 요거트에 타서 먹어요

처음부터 많이 먹으면 안되니 적당량을 우유에 타서 잘 저어요~

보라색으로 아주 예쁘네요~

 

마키베리 자체가 맛이 크게 있는것이 아니라서

그래도 유산균이 있는 요플레에 타서 먹는 것이 더 좋다고하니

그래야겠어요.

물과 섞어서 얼음으로 만들었다가 스무디로 만들어서 먹는게

흡수율이 제일 좋다고해요

여름에는 스무디로~ ^^회춘하고 말테닷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업자 정보 표시
크로바한의원 | 신기남 | 대전시 서구 둔산중로 66, 304호 | 사업자 등록번호 : 182-08-00424 | TEL : 042-488-2229 | Mail : nam2119@hanmail.net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Posted by 크로바한의원